우리은행, 다문화 부부 합동결혼식 참가자 10쌍 모집
상태바
우리은행, 다문화 부부 합동결혼식 참가자 10쌍 모집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8.05.14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식 및 신혼여행 비용 전액 지원, 31일까지 우리다문화장학재단 홈페이지에 신청

우리은행의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다문화 부부를 위한 결혼식인 ‘제7회 우리웨딩데이’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우리은행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사장 손태승)은 다문화 부부를 위한 결혼식인 ‘제7회 우리웨딩데이’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우리웨딩데이’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다문화 부부를 위해 우리다문화장학재단에서 진행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으로,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다.

신청사연, 소득수준, 부양가족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총 10쌍의 다문화부부를 선정하고, 오는 7월15일 우리은행 본점에서 합동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결혼식과 웨딩촬영, 피로연, 신혼여행 등 일체의 비용을 재단에서 지원하며 특히, 손태승 우리은행장 겸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이사장은 결혼식 당일 직접주례자로서 참여해 다문화 부부의 결혼을 축하할 계획이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 관계자는 “2013년부터 우리웨딩데이를 통해 60쌍의 부부에게 결혼식을 선물했다”며 “앞으로도 다문화 부부가 우리 사회의 일원으로서 소속감을 가지고 건강한 가정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아끼지 않겠다” 고 밝혔다.

한편,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2012년 우리은행과 계열사에서 200억원을 출연해 설립한 공익재단으로 다문화 가족의 건강한 성장과 안정적인 국내 정착을 돕기 위해 교육 및 장학사업과 복지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