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농수산식품 판매 확대 업무협약 맺어
상태바
NS홈쇼핑,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농수산식품 판매 확대 업무협약 맺어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5.2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8 농공상융합형 중소기업 대형유통채널 바이어 초청 상담회’에서 식품 전문 MD 상담 진행
백진석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식품수출본부 이사(좌) 조성호 NS홈쇼핑 방송사업부문장 전무(우)

NS홍쇼핑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농수산식품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NS홈쇼핑은 지난 24일 양재 aT센터 5층에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업무 협약식을 갖고 우리 농수산식품의 판매 확대와 신규상품 발굴 및 상품화를 위해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NS홈쇼핑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주최의 신규상품 발굴 상담회에 참여 하고 선정된 상품과 협력사의 TV홈쇼핑 방송을 통한 판로개척에도 적극 협조키로 했다. 

첫 행보로 NS홈쇼핑은 협약식과 함께 같은 날 aT센터 1전시장에서 펼쳐진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주최한  ‘2018 농공상융합형 중소기업 대형유통채널 바이어 초청 상담회’ 에 9명의 MD가 참여한 가운데 1:1 상담회를 진행했다. 

상담회에서 NS홈쇼핑은 100여개 농공상 기업을 대상으로 상담신청을 받아 TV홈쇼핑과 온라인몰 입점관련 상담 50건을 완료했다.

이번 상담회를 통해 선정된 협력사의 상품은 한국 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상호 협의를 통해 NS홈쇼핑 각 유통 채널에 입점되고, 2018년 하반기 중 TV홈쇼핑 방송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조성호 NS홈쇼핑 방송사업부문장 전무는 협약식 인사말을 통해 “NS홈쇼핑은 우리나라 최초의 식품 전문 홈쇼핑으로 탄생하여 식품 중소기업과의 공고한 협업을 통해 우리 농수산식품분야의 발전을 도모하며 성장해 왔다”고 말했다.

이어 “농공상융합형 중소기업 바이어 초청상담회에서 사업 취지에 부합하는 우수 중소업체를 발굴하고 다방면의 지원을 통해 농공상융합형 중소기업 지원사업목적을 달성하는데 힘을 보탤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