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국립서울현충원 묘역관리' 봉사
상태바
KB국민은행, '국립서울현충원 묘역관리' 봉사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8.05.2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27일, 국립서울현충원에서 호국 보훈의 달 및 제 63회 현충일을 기념해 자매결연 묘역 가꾸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7일, 국립서울현충원에서 호국 보훈의 달 및 제 63회 현충일을 기념해 자매결연 묘역 가꾸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KB국민은행 임직원 및 가족 80여명이 참석해 자매결연이 돼 있는 21묘역에서 태극기 꽂기, 묘비 닦기, 환경정화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함께 참여한 임직원 자녀들도 경건한 마음으로 묘비를 닦으면서 순국선열의 고마움과 나라사랑 정신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경험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직원은 “바쁘게 살다보니 자녀와의 시간이 부족했는데, 이런 뜻깊은 봉사활동을 자녀와 함께 하며 나라를 사랑하는 소중한 마음을 되새길 수 있어서 보람됐다”고 전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지난 2012년부터 국립서울현충원과 자매결연을 맺은 21묘역 1,587기에 대해 연 2회 헌화활동과 묘역 가꾸기 등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직원과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