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역전우동0410, 모바일 쿠폰 도입...다양한 판매채널 확보
상태바
더본코리아 역전우동0410, 모바일 쿠폰 도입...다양한 판매채널 확보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7.16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9가지 메뉴 교환권과 모바일 금액권 5종 선보여

더본코리아의 우동·소바·덮밥 전문점 ‘역전우동0410'이 최근 모바일 쇼핑에 익숙한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모바일 쿠폰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역전우동0410 모바일 쿠폰’은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모바일에서 간편하고 부담 없이 선물 주고 받을 수 있도록 마련한 것으로, 역전우동의 대표메뉴인 옛날우동, 김치우동, 냉모밀 등을 포함하는 29가지 ‘메뉴 교환권’과 1, 2, 3, 5, 10만원 상품권을 살 수 있는 ‘모바일 금액권’ 2가지로 구성됐다.

모바일 쿠폰은 카카오톡, 옥션, 11번가 등 주요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후 이용할 수 있으며, 매장 내 설치된 키오스크(무인주문기)에서 바코드 스캔 혹은 쿠폰 번호 수동 입력을 통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더본코리아 역전우동0410 관계자는 “친근하면서도 독자적인 메뉴 구성으로 사랑 받고 있는 역전우동이 합리적인 가격대의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선물로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이번 모바일 쿠폰 제도를 도입했다”며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젊은 고객들 사이에서 많이 활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1년 개점한 ‘역전우동0410’은 옛날 기차역 앞과 길거리 포장마차, 휴게소에서 즐기던 추억의 우동 한 그릇과 식사를, 간편하고 깨끗하게 즐길 수 있는 우동·소바·덮밥 전문점이다. 

소박하지만 부담 없는 공간에서 맛보는 추억의 우동과 소바, 푸짐한 덮밥 메뉴들이 점포의 대표 메뉴이다. 오픈형 주방으로 조리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나만의 식사 공간이 필요한 싱글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즐기는 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