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하루하루 원더’ 론칭기념, 에이랜드 가로수길점 팝업스토어 운영
상태바
하루하루, ‘하루하루 원더’ 론칭기념, 에이랜드 가로수길점 팝업스토어 운영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08.0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팝업스토어 운영,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론칭 기념 30% 할인 판매

디에프에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는 신제품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출시를 기념해 8월 3일부터 10월 31일까지 패션 뷰티 편집숍 에이랜드 가로수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하루하루에 따르면, 팝업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행사기간 동안 원더크림 전 제품을 30% 특별할인가로 판매하고 원더 마스크는 전품목 2+1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에이랜드 가로수길점에서 판매되는 하루하루 원더는 안티옥시던트,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크림 4종과 마스크팩 4종으로 구성됐으며 모두 엄선된 천연 유래 성분을 95% 이상 적용한 제품이다.
 
하루하루 원더는 특허 받은 천연 리포좀 기술을 통해 발효를 거쳐 강화된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발효과정을 거쳐 원료의 표면장력이 낮아져, 원료 본래의 효능이 피부에 잘 전달될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졌다. 각 제품에 따라 성분을 차별화해 품질을 높였으며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를 통해 안전성도 확보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표 제품인 안티 옥시던트 크림은 항산화에 탁월한 슈퍼푸드로 알려진 마키베리를 사용했으며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크림은 항염에 뛰어난 녹차를 천연 꿀로 발효시켜 그 효능을 강화해 뜨거운 태양아래 지쳐있는 피부에 피부 본연의 건강을 다시 되돌려 준다고 한다.
 
특히 ‘우리의 매일’을 모티브로 한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에 녹인 하루하루 스킨케어 라인은 커피를 마시고, 밥을 먹고, 친구와 수다를 떠는 울고 웃는 일상 같은 자연스러움을 추구했다. 이를 위해 테이크아웃 커피컵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하루하루 원더 용기는 내, 외부 분리가 가능한 친환경적 디자인으로 고안되어 사용 후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디에프에스 관계자는 “이번 하루하루 원더 시리즈가 에이랜드 팝업스토어를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다가갈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팝업 이후 전국에 위치한 에이랜드에서 하루하루 원더 시리즈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디에프에스컴퍼니가 출시한 하루하루 마스크팩 에피소드 1은 마마랜드 시즌2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김성은 마스크팩으로 알려졌으며, 2018 미스코리아 서울대회 협찬과 동화면세점 론칭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에는 화장품 분야를 대표하는 국제대회로 공신력을 인정받은 2017 CTYPEAWARDS(씨타입어워드: 유라시아 코스메틱 어워드)에서 하루하루 마스크팩 시리즈로 패키지 디자인 부분 금상, 동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그 제품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