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대표 개그맨 ‘김준현’,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 홍보모델로 발탁
상태바
먹방 대표 개그맨 ‘김준현’,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 홍보모델로 발탁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9.0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스타피쉬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의 개그맨‘김준현’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김준현의 푸근하고 귀여운 이미지는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의 메인 캐릭터 '포키'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지난달 김준현은 신맞고의 "치는맛"을 표현하는 다양한 콘셉트의 광고 촬영을 완료했다.

오늘 촬영 컷과 메이킹/인터뷰 영상을 공개하고, KBS Kong 앱과 SBS 고릴라 앱을 통해 라디오 CM도 시작했다. 김준현은 라디오 CM을 통해 맞고의 찰진 손맛을 찾아 떠나는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9월 중에는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도 김준현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김준현이 아바타와 이모티콘으로 등장하고, 김준현의 개구지고 재미난 목소리도 인게임 보이스로 탑재될 예정이다.

김준현 모델 발탁을 기념해 9월 중 접속만 해도 김준현 아바타와 게임머니 100만냥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또, 현재 게임에 접속하면 모두 VIP 5가 될 수 있는 VIP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VIP 5 등급이 되면, 전용 상품 25% 할인, VIP 상품 상시 10% 할인, 히든찬스 12종 상시 10% 할인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