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 오픈
상태바
시몬스 침대,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 오픈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09.06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스토리, 제품 체험, 아트 전시 진행
시몬스가 경기도 이천시의 복함문화공간에서 '시몬스 테라스'를 선보였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시몬스 테라스’를 오픈한다.

시몬스는 자연과 휴식을 콘셉트한 '시몬스 테라스'를 경기도 이천 복합문화공간에서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시몬스 테라스'는 시몬스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자연과 휴식의 의미를 담은 공간에서 브랜드 스토리, 제품, 문화 행사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시몬스 테라스는 브랜드 철학, 숙면과 브랜드 스토리, 체험, 전시 등을 공간별로 입체적이고 감각적으로 보여준다.

‘테라스(Terrace)’에서는 시몬스 전 매트리스 컬렉션,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과 룸세트, 시몬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Kenosha)’ 등 시몬스의 모든 제품과 베딩, 프레그런스, 침구 세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시몬스 ‘호텔(Hotel)’에서는 시몬스의 매트리스 모델인 '뷰티레스트 블랙(Beautyrest BLACK)' 컬렉션의 전 제품 전시와 소재 체험까지 가능하다.

한편 시몬스의 연구·생산·역사·문화에 이르는 모든 스토리를 보고 들을 수 있는 무료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