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10주년 잔치… 이벤트 3종 공개
상태바
엔씨소프트, 아이온 10주년 잔치… 이벤트 3종 공개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1.07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의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해 28일까지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우선 아이템 보상 이벤트인 ‘데바님 포텐 터진 날’을 실시한다. 모든 이용자는 아이온 10주년 기념 쿠폰 2종(고귀한 날개깃, 전설 PVE 장비 풀세트)을 받을 수 있다. 2018년 7월 11일부터 11월 1일까지 인던 공략 경험이 없는 이용자는 ‘챌린지 열쇠’도 얻는다. 이용자는 챌린지 열쇠를 사용해 인던 보스 몬스터 주변에 소환된 ‘챌린지 보물 상자’를 개봉할 수 있다. 챌린지 보물 상자를 열면 ‘100% 성공 강화석’, ‘A등급 미니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아이온 이용자는 ‘열열 플리마켓’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천족 이용자와 마족 이용자가 미션을 공동 수행할 수 있는 이벤트다. 열열 플리마켓은 라크룸 필드 종족 거점에 있는 ‘만남의 장소’ NPC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1시간마다 ‘10주년 기념 케이크’와 ‘10주년 기념 주화’를 1개씩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케이크와 기념 주화를 사용해 플리마켓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필드 공략 이벤트인 ‘10번째 아티팩트의 수호자’도 열린다. 아티팩트를 사용해 라크룸 필드 내 기지를 점령하면 특정 버프를 얻거나 상대 종족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이벤트다. 총 9개 아티팩트 중 6개가 한 종족의 소유로 바뀌면 레이드 몬스터 ‘붉은 눈물 세마타’가 출현한다. 붉은 눈물 세마타를 처치하면 ‘100% 성공 강화석’, ‘영롱한 키나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