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시각 장애인에게 '희망의 빛' 선물... 각막 이식 수술 지원
상태바
애경산업, 시각 장애인에게 '희망의 빛' 선물... 각막 이식 수술 지원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8.11.0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가 전문 화장품 ‘아이솔브’, 순수익금 1% 각막 수술 지원금으로 기부
9일 애경산업 본사에서 애경산업 이윤규 대표이사(왼쪽),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 임석구 이사장(오른쪽)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애경산업이 시각 장애인에게 각막 이식 수술을 지원하는 '희망의 빛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했다.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은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이사장 임석구)과 함께 9일 서울시 마포구 소재 애경산업 본사에서 시각 장애인의 각막 이식 수술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눈가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isolve)’의 1년 간 순수익금의 1%를 시각 장애인의 각막 이식 수술에 지원할 예정이다.

아이솔브는 ‘눈이 예뻐야 진짜 예쁘다’라는 슬로건으로 피부 노화에 영향을 주는 블루라이트를 차단해 젊고 건강한 눈가 관리를 돕는 눈가 전문 화장품이다. 아이솔브는 블루라이트 차단과 항산화력, 탄력, 보습 등의 효능을 가진 루테인 등 아이솔브만의 독자성분 6가지를 처방해 눈가 피부 관리를 돕는다.

아이솔브는 외적인 눈만 예뻐지는 것이 아닌 사회를 바라보는 눈 또한 예뻐지자는 취지로 눈과 관련된 사회적 취약계층을 돕고자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과 MOU를 맺고 희망의 빛 캠페인을 진행한다.

애경산업 아이솔브 브랜드 담당자는 “아이솔브와 생명을나누는사람들이 시각장애인분들에게 희망의 빛을 선물하는 MOU를 맺을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진정성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로서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생명을나누는사람들은 시각 장애인 각막 이식 수술비 지원, 장기기증 등 관련 홍보 및 인식개선을 통해 삶의 희망을 나누는 비영리공익법인이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