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전 세계 1억 다운로드 앞두고 이벤트 진행
상태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전 세계 1억 다운로드 앞두고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1.15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ONE PIECE TREASURE CRUISE)가 전 세계 1억 다운로드를 눈앞에 두고 ‘곧 전 세계 1억 다운로드 이벤트’ 와 함께 첫 전 세계 동시 대결 이벤트 ‘WORLD CLASH!’의 정보를 공개했다.

현재 1억 다운로드를 앞두고 진행되는 ‘곧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전 세계 1억 다운로드 이벤트’의 일환으로 11월 15일부터 11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호화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즉석 복권’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접속하면 매일 지급되는 복권의 A상에 당첨되면 무지개 보석 1,000개를 증정하며, 무지개 보석 총 1억 개 증정 미션 및 이벤트 기간 중 쵸파맨의 리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추가로 무지개 보석을 최대 31개 획득할 수 있어 이번 이벤트는 무지개 보석을 모을 절호의 기회가 될 예정이다.

또한 이와 함께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첫 전 세계 동시 진행 이벤트 ’WORLD CLASH!’의 정보도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WORLD CLASH!’는 일본어버전 팀과 한국이 소속된 글로벌버전 팀으로 나뉘어 구역 쟁탈전을 벌이는 이벤트로, 승리한 팀에게는 보상으로 새로운 캐릭터인 ‘에이스’를 한발 먼저 지급한다. 추가로 일본어버전과 글로벌버전에서는 각각 랭킹전 이벤트를 진행해 격파 수로 정해지는 랭킹에 따라 ‘무지개 보석’과 ‘스고페스 한정 캐릭터 확정 레어 동료 찾기’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