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해지는 날씨로부터 피부 지켜주는 필수 아이템
상태바
건조해지는 날씨로부터 피부 지켜주는 필수 아이템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11.2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를 괴롭히는 계절, 겨울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 겨울 바람은 극심하게 차가워 피부 수분을 증발시키고 건조하게 만들기 때문에 피부 보습력 유지가 매우 중요하다. 1일 1팩 등 피부건강을 지키는 다양한 홈케어도 중요하지만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보습을 제공해주는 아이템 활용 또한 매우 중요하다.

기온이 계속 떨어지고 차가운 겨울 바람이 불면 우리 피부는 더욱 건조함을 느끼며 당기게 된다. 이때 즉각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는 제품이 바로 ‘미스트’이다. 이왕이면 피부를 위한 품질 좋은 제품을 선택하여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밀도 높은 수분감을 주는 것은 어떨까.

‘동인비 윤 미스트’는 홍삼 증기를 담은 응축수와 외부 환경 요소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에센셜 보습 성분이 함유돼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시켜주고 건강한 윤기를 선사해주는 고보습 미스트이다. 피부건조가 극심해질 때는 '동인비 윤 미스트'에 '1899 시그니처 오일'을 2~3방울 믹스한 후 사용하면 더욱 촉촉한 보습감 가득한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건조해지는 날씨로부터 피부를 상시 촉촉하게 지켜주는 아이템 ‘윤 미스크’는 전국 주요 동인비 백화점, 면세점 및 정관장 라운지 1899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