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19 S/S 시즌 맞아 데님 ‘찰진’ 출시...기능성 청바지 시리즈
상태바
이랜드리테일, 19 S/S 시즌 맞아 데님 ‘찰진’ 출시...기능성 청바지 시리즈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2.2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축성과 복원력↑..."이랜드리테일 대표 PB상품으로 만들 것"

이랜드리테일이 19년 S/S 시즌을 맞아 기능성 데님 ‘찰진’을 선보인다.

이랜드리테일의 PB 인디고뱅크와 제이빔은 전 국민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님 찰진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찰진은 스판이 3% 내외로 포함된 원단을 사용한 데님으로 착장 시 몸에 감기고, 신축성과 복원력을 극대화하여 격한 운동이 가능한 기능성 데님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이빔의 찰진 부츠컷의 경우, 탁월한 스트레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가볍고 부드러워 착용감과 활동성이 좋고 입체적인 패턴법으로 바디를 더욱 슬림하고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각 상품은 허리밴드 부분에 기능성 히든 밴딩을 추가하여 앞배와 옆구리 살을 효과적으로 잡아주면서 슬림 하면서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찰진은 시즌에 따라 찰진, 쿨찰진, 웜찰진 등의 시리즈로 기획하여 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과 날씨에 맞는 기능성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찰진을 이랜드리테일 PB 대표 청바지로 브랜딩하고 대대적으로 마케팅하여 전 국민이 편하게 입는 청바지로 포지셔닝 할 것이다.”라며 “다양한 디자인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