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생딸기 음료 3종 선봬...2주간 한정판매
상태바
스타벅스, 생딸기 음료 3종 선봬...2주간 한정판매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3.04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딸기 라떼’, ‘딸기 유스베리 티’, ‘딸기 파인 주스’ 출시

스타벅스가 생딸기를 활용한 신규 메뉴를 출시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5일부터 약 2주 동안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딸기의 새콤함과 아가베 시럽의 달콤함이 우유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봄 딸기 라떼’와 스타벅스만의 시그니처 티인 유스베리가 신선한 딸기와 만나 고급스러운 맛을 자아내는 ‘딸기 유스베리티’, 새콤한 딸기와 달콤한 파인애플이 조화로운 ‘딸기 파인 주스’ 등 봄 내음 가득한 생딸기 음료가 고객들을 찾아온다.
 
이번 스타벅스 딸기 음료는 논산과 산청 등의 지역에서 재배된 국내 품종으로 과육의 품질과 당도가 우수한 설향 딸기를 농가에서 직납 받아 사용했다. 밭에서 딴 신선한 딸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스타벅스는 설명했다. 
  
전날 농가에서 수확된 딸기가 당일 매장에 입고되어 고객에게 제공되며, ‘특’ 사이즈에 해당되는 최상급의 딸기를 선별하여 사용함에 따라 높은 신선도와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3종의 음료와 함께 달콤한 스트로베리크림을 넣고 사랑스러운 분홍빛 초콜릿 코팅과 귀여운 딸기 모양의 초콜릿 장식이 돋보이는 ‘스트로베리 에클레어’도 새롭게 출시된다. ‘스트로베리 에클레어’ 역시 기간 한정으로 2주 동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현숙 스타벅스 카테고리 총괄부장은 “싱그러운 봄을 맞아 스타벅스 코리아 최초로 생딸기를 활용한 딸기 음료와 함께 오직 스타벅스에서만 느껴볼 수 있는 향긋한 딸기 시즌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이번 딸기 시즌을 진행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스타벅스만의 신선한 딸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딸기 음료 6종(생딸기 음료 3종,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딸기 피치 블렌디드) 또는 딸기 푸드 3종(스트로베리 에클레어, 치즈에 반한 딸기녹차 케이크, 딸기녹차 크루아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딸기 보너스 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