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에서 조던과 나이키의 조우...국내 최초 출시
상태바
플레이키즈에서 조던과 나이키의 조우...국내 최초 출시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3.18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여름 티셔츠 3종 출시...유니크·스타일리시한 감각의 믹스로고 제품
플레이키즈프로가 '조던 & 나이키 믹스 로고 아이템'을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

플레이키즈프로에서 조던과 나이키가 만난다.

한세드림의 플레이키즈프로가 조던과 나이키의 로고를 함께 사용한 믹스 로고 아이템을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믹스 로고 아이템은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짧은 소매의 티셔츠 3종으로 꾸며졌다. 역동적인 느낌을 주는 점프맨 조던 로고와 심플한 매력이 있는 나이키 로고가 조합됐다.

가장 먼저 출시된 ‘조던 스택드업 티셔츠’는 플레이키즈프로의 주력상품이다. 나이키에어와 에어조던 클래식 로고에 점프맨 로고가 더해진 유니크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면 100%이기 때문에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고,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여름에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조던시그니처 티셔츠’와 ‘조던 에션셜 티셔츠’는 디자인이 감각적이다. ‘조던 시그니처 티셔츠’는 마이클 조던 사진과 사인 포인트가 특징이다. ‘조던 에션셀 티셔츠’는 나이키에어와 조던에어 로고를 배색으로 나염하여 심플하면서도 독특하다.

신세경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기획MD는 “조던과 나이키의 각 브랜드를 상징하는 로고를 믹스한 디자인 아이템을 처음으로 선뵈게 됐다"며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믹스 로고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매년 윈드러너 아이템을 한층 다양해진 디자인과 컬러로 출시하고 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