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기 신신제약 사장 “따뜻한 마음이 함께 살아갈 수 있는 힘의 원동력”
상태바
이병기 신신제약 사장 “따뜻한 마음이 함께 살아갈 수 있는 힘의 원동력”
  • 강성기 기자
  • 승인 2024.08.22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기 신신제약 사장, 생명경외클럽 무의촌 의료 봉사에 파스 등 의약품 후원
이병기 신신제약 사장
이병기 신신제약 사장

[녹색경제신문 = 강성기 기자] “생명경외클럽과 같은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들 덕분에 우리 사회가 함께 살아갈 수 있는 힘이 생기는 것 같다”

이병기 신신제약 사장은 “열악한 의료 환경을 개선해 나가는데 신신제약이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22일 말했다.

의료 연합 봉사 동아리 생명경외클럽은 1958년 슈바이처 박사의 생명경외사상을 이념으로 창립된 봉사 동아리로, 신신제약은 생명경외클럽의 무의촌 봉사 활동에 의약품을 후원했다.

8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된 봉사 활동은 무의촌인 충북 괴산군 불정면 인근 주민을 대상으로 진료와 예방, 보건교육 등이 전개됐다. 서울대학교를 포함한 10개 대학 의료진과 학생들이 참여했으며, 의과, 한의과, 치과뿐만 아니라, 건강검진 및 수의과 진료도 마련됐다.

신신제약은 어르신들의 선호도가 높은 ‘케토크린24’, ‘록소크린플라스타’와 같은 파스를 비롯해 △생후 1개월 이상 소아부터 사용 가능한 벌레 물림 치료제 ‘물린디키드크림’ △해열·진통 소염제 ‘이지펜연질캡슐’ △1회용 반창고 ‘메디큐어케어탄력밴드’ 등 봉사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약품도 함께 후원했다.

강성기 기자  re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