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195건)
[VR AR & 게임]
엔씨소프트 2심에서도 웹젠에게 승소... 판결 시사점은
이지웅 기자 | 2025-03-28 19:58
[보도자료(포털 전송)]
시프트업, 내실 다지기 구간...‘중립’ 하향-메리츠證
정수진 인사이트녹경 기자 | 2025-03-24 08:37
[VR AR & 게임]
'중소 게임' 저력 보여주고 있는 위메이드커넥트... '로스트 소드' 흥행 요인은
이지웅 기자 | 2025-03-07 17:56
[VR AR & 게임]
한-중 대외 관계 개선 낌새… 게임 업계 숨통 틔일까
이지웅 기자 | 2025-02-24 17:36
[VR AR & 게임]
게임 음악 공연 '우후죽순'... IP 충성도 높인다
이지웅 기자 | 2025-02-19 18:40
나아영 기자 | 2025-02-18 20:52
[VR AR & 게임]
[종합] 韓 게임사 성적 공개 마무리... 연간 성적 '명암' 갈린 이유는
이지웅 기자 | 2025-02-18 17:21
[VR AR & 게임]
중견 게임사 실적개선…게임업계 허리 살아날까
이준혁 기자 | 2025-02-17 17:23
[VR AR & 게임]
플레이스테이션 쇼케이스를 깜짝 놀라게 한 게임의 정체는
이준혁 기자 | 2025-02-13 11:25
[VR AR & 게임]
연간 최대 실적 기록한 시프트업... 중장기 전망도 '맑음'
이지웅 기자 | 2025-02-10 17:20
[VR AR & 게임]
시프트업, 서브컬쳐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 누적 매출 1조 4600억원 돌파
이준혁 기자 | 2025-02-04 12:11
[VR AR & 게임]
PS ‘올해의 기대작’으로 선정된 펄어비스 '붉은사막'... 흥행 기대감 'UP'
이지웅 기자 | 2025-01-15 17:52
[VR AR & 게임]
시프트업, 서브컬쳐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 중국에서 사전 예약 개시
이준혁 기자 | 2025-01-09 16:20
[VR AR & 게임]
게임 안으로 스며드는 인공지능… ‘제작 툴’ 넘어 콘텐츠 요소로도 확대 낌새
이지웅 기자 | 2025-01-08 14:27
[VR AR & 게임]
변화의 바람 분 K-게임 업계… 을사년 빛낼 韓 기업은
이지웅 기자 | 2025-01-06 17:28
이지웅 기자 | 2024-12-25 04:47
[VR AR & 게임]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플레이스테이션 어워드 휩쓸었다
이준혁 기자 | 2024-12-18 14:06
[VR AR & 게임]
'역대급' 행사 된 TGA 2024... 'K-게임'도 출사표
이지웅 기자 | 2024-12-16 17:17
[VR AR & 게임]
게임어워드, 올해의 게임은 ‘아스트로봇’
이준혁 기자 | 2024-12-13 16:02
나희재 기자 | 2024-12-06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