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커피, 웹툰 ‘마음의 소리’와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출시
상태바
조지아 커피, 웹툰 ‘마음의 소리’와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2.0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편의점과 온라인 구매 고객 대상 ‘마음의 소리’ 피규어 증정 이벤트 진행​
조지아X마음의소리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코카-콜라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네이버 웹툰 ‘마음의 소리’와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조지아’는 웹툰 ‘마음의 소리’ 조석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파일이 날아갔다…’, ‘출근 5분전’, ‘내일은 월급날’ 등 직장생활의 다양한 상황 속 ‘지금 바로 조지아가 필요한 순간’을 위트 있게 담았다. 직장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문구를 캐릭터와 함께 유머러스하게 표현해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물론, 일상 속 즐거움을 선사한다. 

‘조지아 X 마음의 소리’ 스페셜 패키지는 총 7종으로 ‘조지아 오리지널’, ‘조지아 카페라떼’, ‘조지아 맥스커피’, ‘조지아 카페’ 등의 제품을 통해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한편 ‘조지아’는 제품 출시와 함께 편의점과 온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CU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제품 구매시 피규어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12월 11일부터 온라인 쇼핑사이트 지마켓에서는 ‘조지아 X 마음의 소리’ 패키지 1박스 구매시 ‘마음의 소리’ 캐릭터 피규어를 1개 제공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연말연시와 다가오는 새해에 바쁜 일상을 보내게 될 직장인들이 ‘조지아’ 커피를 통해 일상 속의 즐거움과 휴식을 얻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며, “이번 ‘마음의 소리’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조지아’가 필요한 순간, 색다른 즐거움과 재미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