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수제 디저트 ‘올가 티라미수’ 2종 출시
상태바
올가홀푸드, 수제 디저트 ‘올가 티라미수’ 2종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3.0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기농 밀가루와 설탕, 천연 코코아 분말 등 믿을 수 있는 원재료 사용
올가홀푸드, 수제디저트 티라미수 2종 출시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안심 원재료로 만든 수제 디저트 ‘티라미수’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올가가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커피시럽을 촉촉하게 적신 시트에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 천연 코코아 파우더로 토핑 한 ‘올가 블랙 티라미수’, 유기농 연두부로 만든 크림에 볶은 유기농 콩가루를 뿌려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살린 ‘올가 화이트 티라미수’ (80g*2개입, 각 8500원) 등 총 2종이다.

‘올가 티라미수’ 2종은 유기농 밀가루와 설탕, 천연 코코아 분말 등 안심 원재료를 사용해 수제 방식으로 만들어 전문점 수준의 맛을 살린 디저트 제품이다. 

특히 ‘화이트 티라미수’는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에 연두부로 만든 크림, 볶은 콩가루를 더해 티라미수 특유의 부드러움과 담백함을 함께 느낄 수 있어 색다른 맛의 티라미수를 찾는 디저트 족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올가 티라미수’ 2종은 한 번에 먹기 좋게 개별 컵 용기로 포장되었으며, 스푼이 함께 들어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냉동 제품으로 상온에서 30~40분간 자연 해동해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김성희 올가홀푸드 그로서리 파트 PM은 “’올가 티라미수’ 2종은 전문점에 가지 않고도 트렌디한 고급 수제 디저트를 손쉽게 먹을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일상에서의 별미 디저트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등 특별한 날 마음이 담긴 선물로도 손색없는 맛을 자랑한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올가 티라미수’ 2종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 숍인숍,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