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연인 위한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개최
상태바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연인 위한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개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2.0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 패션,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기프트 아이템 최대 80% 할인... 신세계상품권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이번 주말 로맨틱한 선물을 찾는 연인들을 위해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밸런타인데이를 기다리고 있는 연인들을 위해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번 주말 로맨틱한 선물을 찾는 연인들을 위해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10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남녀 패션, 가방, 액세서리 등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기프트 아이템들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한다. 또한, ▲삼성카드/KB국민카드로 당일 30/50 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신세계상품권을 각각 1/2 만원 선착순 증정한다.

우선, 코치와 마이클코어스가 전품목을 30%, 엠씨엠이 전품목을 20% 추가 할인한다. 루이까또즈는 전품목을 10% 추가 할인하고, 10/20/30 만원 이상 구매시 각 1/2/3 만원 즉시 할인한다.

또 나이키는 신발 및 용품 전품목을 15%, 언더아머는 전품목을 20% 추가 할인한다. 타미힐피거와 디케이앤와이는 17년 겨울 상품을 20% 추가 할인하고, 브룩스브라더스는 17/18년 겨울 상품을 2/3개 구매 시 각각 10/20% 추가 할인한다. 만다리나덕도 17/18년 스크래치 상품을 최고 30% 추가 할인하고 에코도 전품목을 10% 추가 할인한다.

이와 함께 특설행사장에서는 17일까지 삼성물산의 인기브랜드인 빈폴, 갤럭시, 빨질레리, 로가디스 등 남성 패션 브랜드와 빈폴아웃도어, 빈폴액세서리가 참여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한편, 고디바에서는 밸런타인 기간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단독으로 ‘초콜릿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그니처 트뤼프 컬렉션을 최고 50% 할인하고, 트뤼프 초콜릿 단품은 60%, 홀리데이 컬렉션은 최고 30% 할인한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