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일가 생활용품숍 ㈜아성다이소(대표이사 박정부)가 ‘위드피카(WITHFIKA)’브랜드로 새로운 색조 라인업 ‘‘쇼 유어 컬러(Show Your Color)’ 25종을 선보인다.
‘위드피카’는 셀트리온 스킨큐어가 다이소 전용으로 런칭한 화장품 브랜드로, ‘쇼 유어 컬러’ 라인업은 지난해 판매된 색조, 기초화장품에 이어 세번째로 출시되는 위드피카 라인업 상품이다.
‘쇼 유어 컬러’ 라인업은 메이크업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어하는 2030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과 ▲립∙치크 메이크업 상품 총 25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오랫동안 촉촉한 보습력을 유지하고 피부에 달라붙는 밀착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카다미아씨 오일과 시어버터 성분 등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했다.
다이소 관계자는 “위드피카 ‘쇼 유어 컬러(Show Your Color)’ 라인업은 메이크업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자 하는 2030세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색조 화장품”이라며, “최대 3천원대로 구성되어 가격 면에서도 경쟁력이 높다"고 말했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